2014년 8월 9일 토요일

위즈웰 에스프레소 머신 청소하기 (2편)

ㅣ안드로메다입니다
전편에 연속으로 (한번에 올리려고 했는데
모바일로하니 한번에 안네요)

볼트를 풀에 내면
이런 부품이 빠져나옵니다
 빼낼때 확 떨어져서 어딘가로
굴러 들어가 없어질수 있으니 조심하세요


한동안 청소를 못해서 커피 찌꺼기가
안쪽에 붙어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

분해한 부품을 뽕뽕으로 깨끗이 세척합니다

짜짠~~~

아부 깨끗해졌네요

살짝 조립해 봅니다

그리고 이번에 기기 본체쪽


이부분을 깨끗한 행주로 여러번 닦아내 주세요
이부분을 잘 세척하는 방법은 저조 아직 ㅜㅜ

그리고 분해의 역순으로
미리 살포시 조립놓은 부품을 본체에 집어넣어
일자 드라이버로 조여주세요


짠 다 되었네요

그럼 새오운 마음으로 잘 조립되었나 시험도
해볼겸 커피를 내려서 보세요



크레마와 커피가 내려지네요


만약 동작이 안된다면
전원을 끄고 기기의 물이 식은후
다시 풀은후 다시 잘 조립해보세요

위생적인 커피 생활하세요

이상 안드로메다가 전해 드리는
깔끔한 위즈웰에스프레소 머신
청소 방법이었습니다 (^^)/~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